
[비즈월드] 베베쿡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브리에(La’brie)‘가 겨울철 민감 피부를 위한 고보습 장벽 케어 크림 ’인리치드(Enriched)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라브리에는 200만 육아맘의 피부 고민 데이터를 기반으로 민감 피부에 적합한 성분과 처방을 연구해온 브랜드로 피부과 전문의 자문과 임상 기반 포뮬러를 바탕으로 신생아부터 민감성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는 계절에 고농도 시어버터(1만㏙ppm)가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공급을 하며 최근 더마 스킨케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PDRN(Plant-derived PDRN)을 함유했다.
PDRN은 본래 피부 회복·재생 목적의 전문 케어에서 사용되던 성분으로 피부 장벽 회복, 수분 저장력 향상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로 인해 최근 더마 프리미엄 스킨케어 분야에서 중요한 활성 성분으로 부상하고 있다.
식물성 PDRN은 유래 성분을 식물 기반으로 적용해 민감 피부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인리치드 크림은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속·겉 보습 개선 ▲10겹 보습 장벽 형성 ▲100시간 보습 지속력 등 보습 관련 주요 지표에서 효과를 확인했다고 한다.
끈적임 없이 밀착되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했으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로 구성하고 민감성 피부 대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강화했다는 것이다.
라브리에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서는 아이 피부 장벽이 쉽게 약해질 수 있다”면서 “인리치드 크림은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면서도 끈적임이 없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PDRN 포뮬러로 겨울철 보습 고민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브리에 인리치드 크림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베베쿡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1+1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