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보험료로 3대 질환은 물론, 의료비·간병비 보장
온라인서 간편하게 가입, 다양한 특약 선택으로 맞춤형 플랜 구성
궁금증은 비대면 상품 전문가 '디지털 PB(프라이빗 뱅킹)'로 상담 가능

[비즈월드] KB라이프(대표 정문철)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KB 딱 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KB라이프의 대표 건강보험인 'KB 딱 좋은 요즘 건강보험' 시리즈 중에 갱신형 상품을 온라인 전용 보험 형태로 새롭게 선보여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동시에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종합 플랜(계획) ▲뇌심(뇌·심혈관) 플랜 ▲간병 플랜(계획)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암·심장·뇌혈관질환 등 3대 질환은 물론 입원과 간병 등에서 발생하는 의료비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예컨대 35세 남성이 종합 플랜(일반 심사형, 20년 만기)에 가입할 경우, 월 4만원대의 보험료로 주요 질환과 의료비 부담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또 간편 심사형을 통해 고혈압·당뇨 등 병력자도 3가지 간단한 고지 사항만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개인의 건강 상태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건강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KB라이프의 설명이다.
가입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유선 또는 채팅을 통해 비대면 상품 전문가인 'KB라이프 디지털 PB'와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KB라이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한다.
해당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최대 3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건강보험 가입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쉽고 빠르게 건강 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다양화)를 꾸준히 선보여 국민의 평생 행복 파트너로서 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박제성 기자 / pjs8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