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비즈월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샥’이 차코랩 텀블러와 협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가운데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블루샥은 지난 10월 차코랩 텀블러와 협업을 기념해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스탬프 20개를 모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차코랩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로 이벤트를 시작한 당일 오전에 조기 종료돼 화제를 모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블루샥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차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벌인다. 행사는 오는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3주 동안 펼쳐지며 미션음료 5잔(샥라떼, 피넛라떼, 설향딸기라떼, 애플망고 아이스티, 레몬 얼그레이티)을 포함해 총 20잔을 마시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다만 이번 2차 이벤트는 행사가 빠르게 종료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미션음료를 하루에 한 잔만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일주일씩 3번에 나눠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차코랩 텀블러를 증정한다.
차코랩 텀블러는 해외 SNS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지속 가능한 소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인 브랜드로 실생활에서 텀블러를 사용하는 인증샷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블루샥 관계자는 “차코랩 텀블러와 협업을 진행한 1차 이벤트는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조기 종료되었다”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많은 고객들을 위해 2차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