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남성 피부·라이프스타일 맞춤 솔루션 브랜드 ‘닥터맨즈’가 탈모 고민을 겪는 이들을 위해, 두피와 모근을 동시에 케어하는 기능성 탈모 증상 완화 신제품 ‘부활초 엑소좀 샴푸’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부활초에서 추출한 엑소좀과 두피 유래 유산균 엑소좀(LEUCO LIPOEXO)을 최적 배합해 모근에 필요한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모발 뿌리부터 두피까지 집중 케어가 가능해 볼륨이 가라앉거나 모발 빠짐이 고민인 남성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17종 아미노산과 두피·모발 관련 특허 성분 2종(Moplex HR, DP Calm(YAP-1))이 더해져 두피 환경 개선 효과를 높였으며, 설페이트·실리콘 프리 제형의 풍성한 거품과 자작나무 유래 자일리톨의 쿨링감, pH 5.5 미산성 밸런스로 세정 후에도 개운함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닥터맨즈 관계자는 “부활초 엑소좀은 모발을 건강하고 힘있게 잡아주는 핵심 성분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약해지는 모근과 가라앉는 볼륨 문제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두피와 모근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맨즈는 이번 샴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딥클렌징 두피 브러쉬’도 함께 선보여,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샴푸 효율을 극대화하는 두피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