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1000만뷰 이상 기록…프로즌 소르베 4탄 선봬
GS25, 망고·피치·레몬 프로즌 소르베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비즈월드] GS25가 SNS상에서 화제가 된 아이스크림의 4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GS25는 지난 27일 ’프로즌 소르베’ 4탄 ‘프로즌 딸기 소르베’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딸기 플레이버 상품은 ▲실제 과일처럼 정교하게 표현된 리얼 비주얼 ▲딸기 과육 본연의 상큼한 맛 ▲과일을 직접 갈아 넣은 듯한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무색소·트랜스지방 제로로 건강한 즐거움까지 더했다.

겉은 얇은 화이트 초콜릿 코팅으로 바삭함을 더했고, 속은 상큼한 딸기 소르베로 채워 색다른 조화를 완성했다. 

‘프로즌 소르베’는 SNS 숏폼 콘텐츠에서 1000만뷰 이상 노출되며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끈 아이스크림이다. GS25가 국내 최초로 편의점 업계에 선보였다. 

앞서 지난 8월 출시한 망고, 피치, 레몬 플레이버는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일부 점포에선 품절 현상까지 빚어졌다.

이하림 GS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GS25는 소비자들이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여름철 빙과류 트렌드에 맞춰 풍부한 맛을 갖춘 ‘프로즌 소르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망고, 피치, 레몬의 인기에 이어 딸기 플레이버가 소르베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