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차세대 360도 카메라 기술을 선도하는 ‘인스타360’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360 Camera Flash Sale’ 프로모션을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스타360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X 시리즈, 특히 플래그십 모델인 Insta360 X5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Insta360 X5는 8K 해상도의 360도 촬영 기능과 최신 이미지 센서, 강화된 저조도 성능을 갖춘 고성능 카메라로 액션 스포츠 및 여행 기록을 생동감 있게 담아낸다. 출시 이후 전문가 및 일반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제품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여름 캠페인은 일상의 순간을 더 특별하게 기록하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X5는 간편한 휴대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영상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실물 체험 후 구매도 가능해 직접 사용감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업체 측은 예상했다.
인스타360 관계자는 “이번 플래시 세일은 여름철 레저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360도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시각에서 세상을 기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인스타360 공식 웹사이트와 지정 판매처에서 동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수량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한기훈 기자
hankh@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