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가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와 손잡고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와 손잡고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오비맥주

[비즈월드] 오비맥주는 카스가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와 손잡고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운영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생맥주 플래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생맥주 플래터 세트는 세트는 카스 생맥주에 파파이스의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고 한다. 

스모크 머스타드 치킨, 치킨 너겟, 크런치 크랩, 케이준 후라이, 루이 비스켓 등 총 5종의 메뉴가 포함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생맥주 플래터 세트는 청량한 맥주 카스와 대표 K-안주 치킨과의 궁합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패키지"라며 "카스와 치킨의 조합을 위트 있게 담아낸 ‘치킨X카스(치카치카)’ 콘셉트에 기반해 실용성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비맥주 카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맥주와 치킨과의 시너지를 강조한 ‘치카치카(치킨X카스)’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숏폼 콘텐츠, 이색 굿즈 등 다채로운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카스만의 청량한 매력을 전파하고 있다고 한다. 

일례로 지난 2일부터 6일까지는 국내 최대 치맥 축제인 ‘2025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공식 맥주 브랜드로서 테마 부스, 생맥주 샘플링, 굿즈 이벤트 등을 운영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