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KT&G(사장 방경만)는 21일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호텔도슨’과 협업해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G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 제품은 호텔도슨의 감각적인 앤틱 패턴과 모던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며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종으로 출시됐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호텔도슨’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공되며 룸 넘버 792에는 그린 시트러스 향, 더 시크릿 세션에는 라이트 플로럴 향의 룸 스프레이가 동봉돼 있다고 한다.
해당 에디션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오는 8월 1주차부터는 ‘쿠팡’에서도 구입 가능하다고 KT&G 측은 전했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은 ‘릴 하이브리드 3.0’의 혁신적인 기술과 ‘호텔도슨’의 프리미엄 감성이 잘 조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관련기사
김미진 기자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