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소노시즌(SONOSEASON)은 지난 18일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네 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노시즌은 이사, 결혼 등을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필요를 공략하기 위해 롯데하이마트 내 숍인숍 형태 직영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지난 3월 경기 동탄점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점, 전북 전주점 등 올 상반기에만 총 3개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소노시즌에 따르면 새로 오픈한 소노시즌 대구점은 대구 동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 자리잡았다.
소노시즌은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한 만큼 인근 지역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매장에서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한다.
먼저 소노시즌 브랜드의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숙면 필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소노시즌은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경우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로부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거쳤으며 국내 라돈 권고 기준 이하로 생산됐다고 강조했다.
소노시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하드 레이어와 소프트 레이어 이중 폼 구조의 독일산 듀얼 메모리폼 토퍼를 50% 할인해 특가 판매한다.
또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을,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5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상담이나 견적만 받아도 대형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소노시즌은 같은 기간 ‘소노시즌 대구점’ 단독 이벤트도 한다.
우선 매트리스, 프레임 세트 구매 시 5~10% 추가 할인 혜택을 신상 매트리스 구매 때 50만원 상당의 그래피놀 이불 속통을 제공한다.
또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세트 상품과 휴대용 트래블 상품 등을 50% 할인가로 특별 판매하며 총 400만원 이상 구매 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사업장의 워터파크 시설 2인 이용권을 선물한다고 소노시즌 측은 덧붙였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을 통해 전국 여러 지역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실제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소노시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채널을 꾸준히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