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비즈월드] 신라면세점은 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린드버그는 덴마크 장인 작업실에서 시작된 아이웨어 브랜드로, 초경량 소재와 나사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정교한 제작 공정으로 탁월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건축가 출신 헨릭 린드버그(Henrik Lindberg)와 그의 아버지인 검안사 폴-욘 린드버그(Poul-Jørn Lindberg)가 지난 1986년 설립했으며 모든 제품을 덴마크에서 디자인·제작하고 있다.

앞서 린드버그는 지난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성공적으로 국내 면세점 단독 매장을 오픈한 바 있으며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최초 온라인몰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이게 됐다고 한다. 

이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린드버그 인기 선글라스 총 22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국객들의 편의를 위해 출국 최대 3시간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 동편 25번, 26번 게이트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 ‘선글라스의 모든 것’을 전개 중이라고 한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