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여름철을 맞이해 ‘GLPro(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고 한다.
또 정관장은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고 KGC인삼공사 측은 전했다.
KGC인삼공사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낸 해당 광고가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GLPro의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핏(Fit)’과 ‘폼(Form)’, 그리고 건강을 지켜주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GLPro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3억원을 달성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국내 매출 약 1800억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GLPro’의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또 GLPro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3040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체형관리 필수템’으로 사랑받으며 브랜드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자체적으로 GLPro 연령대별 구매비중을 분석한 결과, 올해 5월 3040 소비자들의 구매비중이 지난해 10월보다도 약 4%포인트(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GLPro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정관장은 이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등 2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