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에너웰’은 지난 20일 ‘한국소비자 만족도 평가 1위’와 함께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에너웰
건강식품 브랜드 ‘에너웰’은 지난 20일 ‘한국소비자 만족도 평가 1위’와 함께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에너웰

[비즈월드] 건강식품 브랜드 ‘에너웰’은 지난 20일 ‘한국소비자 만족도 평가 1위’와 함께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 브랜드 대상선정 운영본부가 주최한 ‘한국소비자 만족도 평가’와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은 가치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취지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 신뢰도, 충성도 등을 전문가들이 객관적으로 평가·시상한다고 한다.

이번에 2관왕을 차지한 에너웰의 관계자는 “이렇게 값진 상을 두 개나 수상할 수 있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수상은 에너웰을 믿고 찾아주신 소비자분의 관심과 사랑 때문이다”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원료로 더 좋은 제품을 드리고자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에너웰은 흑염소 흑마늘 진액, 녹용 흑마늘 진액, 흑도라지 흑마늘 진액 3가지 흑마늘 진액 라인업을 선보이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바쁜 일상으로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 건강관리에 평소 관심이 많은 이들, 꾸준한 기력관리가 필요한 이들,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원재료의 경우 엄선하고 관리함에 따라 주원료부터 부원료까지 프리미엄 원료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위생과 안정성이 입증된 HACCP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를 한다. 프리미엄 원료를 고집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기 때문에 가격부담 역시 덜었다고 한다.

특히 에너웰의 흑마늘 진액의 핵심 원료인 흑마늘의 경우 30여일간 숙성시킨 의성 흑마늘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이밖에 부원료로는 갈근·계지·작약·사양벌꿀·당귀뿌리·백출 등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에너웰 관계자는 “현재 흑마늘 진액 라인업은 현대인들의 영양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프리미엄 원료들과 흑마늘, 한방에서 쓰이는 부원료를 위생적인 시설에서 가장 이상적인 배합률로 제조한 만큼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