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굽네
사진=굽네

[비즈월드] 굽네는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에서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신상잇쇼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은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한 굽네치킨의 대표 인기 메뉴 굽네 고추바사삭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다져 넣고 청양고추 맛이 느끼함을 잡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추바사삭 치킨과 동일한 특제 바사삭 파우더에 식감을 살려주는 세 개 빵가루를 입혀 튀겨내 더 바삭한 식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함께 동봉된 마블링 소스는 마요네즈와 칠리소스가 어우러진 소스다.

쇼핑 라이브는 20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상잇쇼에서는 출시 후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돈카츠볼 1+1 단독 행사를 비롯해 맛있는 간편식 패키지를 최대 53% 할인가에 판매한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치밥' 4종과 고추의 알싸한 맛과 바삭한 순살 치킨이 만난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까지 다채로운 제품이 준비된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한정 이벤트도 펼친다. 제품 구매 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명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에서도 추첨을 거쳐 굽네 고추바사삭 1마리와 1.25ℓ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신상잇쇼와 함께 굽네몰X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굽네몰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대 평,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벌인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알싸하게 매콤한 고추바사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라며 "굽네몰과 네이버 신상잇쇼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돈카츠볼을 특가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