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바 맵(HWAYO BAR MAP)'. 사진=화요
'화요 바 맵(HWAYO BAR MAP)'. 사진=화요

[비즈월드] 2024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s) 공식 소주 파트너 ㈜화요는 ‘화요 바 맵(HWAYO BAR MAP)’을 20일 공개했다.

화요는 2024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공식 소주 파트너를 기념해 행사 참석을 위해 국내에 방문하는 세계 유명 셰프와 미식 전문가들에게 서울 14개의 유명 바에서 화요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번 화요 바 맵은 한국의 대표 술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를 제대로 알리고 우수한 한국산 칵테일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준비한 화요의 프로젝트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화요 바 맵’ 프로젝트에는 제스트, 바참, 앨리스 청담, 사우스사이드 팔러, 소코 바 등 ‘2023 아시아 50 베스트 바’에 선정된 14곳의 유명 바들이 함께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요 바 맵에 있는 곳은 자격 제한 없이 음주가 가능한 연령이라면 모두 방문 가능하며, 각 바의 특색이 가미된 다양하고 특별한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화요 바 맵 프로젝트를 통해 대한민국 소주 브랜드 최초로 ‘2024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공식 소주 파트너로 선정된 화요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함께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