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사진=티몬

[비즈월드] 티몬은 오는 17일까지 '메가직구위크'를 개최하고 총 500여 개 품목에 최대 60%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모든 직구 티몬에서, 혜택도 메가! 상품도 메가!'를 주제로 열린다. IT 제품부터 패션, 뷰티, 리빙 제품까지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Qoo10)이 검증한 직구 상품이 특가 판매된다.

특히 고객들의 구매가 많았던 레노버 샤오신패드 등 유명 IT 상품을 비롯해 매일 6개의 초특가 추천딜을 만날 수 있다. 또 중국, 미국 및 유럽을 포함해 동남아, 일본, 인도까지 각 권역별 인기 상품을 한눈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은 최대 60%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5%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직구데이'인 11일에는 최대 15%의 중복 쿠폰과 10%의 간편결제사 중복 할인이 주어진다. 12일 이후에는 상품별 최대 6%의 중복 쿠폰과 8% 카드사 할인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11일 티몬플레이에서 방송하는 'AYANEO FLIP KB&DS' 신제품과 레노버 태블릿이 있다. 레드 데드 리뎀션을 포함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모음전과 크롬 캐스트 4K, 네스트허브, 씨게이트, 웨스턴디지털 8TB HDD 등도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특가 릴레이도 이어진다. 11일에는 ▲톰포드 뷰티 메이크업 립스틱 아이섀도우 모음 ▲로이제이의 화사한 봄 신상 전 품목이 준비되고 12일에는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산리오 캐릭터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정성원 티몬 CBT사업실장은 "이번 메가직구위크는 고객이 원하는 파격적인 중복 할인 혜택으로 모든 직구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메가직구위크 동안 램프요정 '지니'가 직구에 관한 고객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켜줄 준비가 돼 있으니 티몬만의 메가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