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비즈월드]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의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아워홈은 맛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온더고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및 가치 제고를 위해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기획했다. 제품 홍보, 기획 등의 활동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는 'VCC(Value Co-Creation: 가치 공동창출)' 마케팅을 활용해 온더고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의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 인원은 총 50명이다. 학생,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지니며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지원 가능하다.

온덕후 1기는 다음 달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대표적으로 온더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진행한다. 온더고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온더고 신제품 품평회, 이색 메뉴 기획 등 활동이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주 온더고 제품이 지원되고 할인 쿠폰과 수료증이 주어진다. 특히 활동 종료 후 다수의 우수 활동자에게는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온더고의 수준 높은 글로벌 이색 미식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서포터즈 운영을 기획했다"며 "간편식 대표 브랜드 온더고를 통해 B2C 홍보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