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창립 100주년 기념 협업 통해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 출시
신제품 출시와 공식몰 ‘브라이튼 몰’ 오픈 기념 ‘Hi4 프로모션’ 운영
업체 측 “개성 있는 이미지 통해 여행의 즐거움 높일 수 있을 것”

여행 가방 전문기업 ‘㈜비티몰(대표 문일호)’의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브라이튼 캐리어’가 2024년 신상품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HIFO Carrier)’ 출시와 공식몰 ‘브라이튼샵’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Hi4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브라이튼 캐리어
여행 가방 전문기업 ‘㈜비티몰(대표 문일호)’의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브라이튼 캐리어’가 2024년 신상품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HIFO Carrier)’ 출시와 공식몰 ‘브라이튼샵’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Hi4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브라이튼 캐리어

[비즈월드] 여행 가방 전문기업 ‘㈜비티몰(대표 문일호)’의 여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브라이튼 캐리어’가 2024년 신상품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HIFO Carrier)’ 출시와 공식몰 ‘브라이튼샵’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Hi4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는 미국 월트 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공식 라이선스 확보를 통해 디즈니와 브라이튼 캐리어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디즈니로부터 영감을 받은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캐리어와 조화롭게 매칭될 수 있도록 새로운 조형언어로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디즈니 네이밍과 부합될 수 있도록 딥그레이·옐로우·카키·아이보리·퍼플 등 다섯 가지 밝은 컬러와 함께 마카롱 스타일의 파스텔 톤 디자인을 적용해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며, ‘CHUNKY’, ‘BOLD’, ‘LOVE’ 등 총 세 가지의 메인 디자인 콘셉트 아래 유니크하면서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혁신인 디자인을 고안했다고 한다.

이어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를 활용한 손 모양 장식의 메타포적 디자인 요소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쿠션 모양의 버티컬 패턴 형상을 통해 디즈니 특유의 위트 있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미키&프렌즈 패턴과 쓰러서클 일러스트 등 디즈니 고유IP를 활용한 라벨 포인트 등 디즈니 프로덕트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것 인상적으로 정형화된 기존 캐리어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여행 스타일을 제안하기에 충분하다고 한다.

브라이튼 캐리어는 이번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 론칭을 맞아 고객 소통 강화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브라이튼 공식몰 회원가입 때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웰컴 1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며, 친구를 추천한 회원과 소개를 받은 친구는 각각 5000포인트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 메시지를 남기면 5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공식 사이트 또는 구매한 제품 사진을 브라이튼샵 등 필수 해시태그와 자신의 피드에 업로드하면 1만 포인트가 주어진다. 총 4가지의 웰컴스텝을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만포인트도 추가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비티몰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는 디즈니가 지닌 다채로운 감성을 통해 개성 있는 이미지 연출은 물론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디자인적 요소 이외에도 독일 바이엘그룹 코베스트로사 ‘MAKROLON’의 100% 폴리카보네이트(PC)와 부드러운 360˚ 회전 휠(4개)과 이중 구조의 우레탄+ABS 소재의 최고급 휠 타이어(8개), 미국교통안전청(TSA) 마크가 있는 국제규격의 매립형 잠금 장치, 고급 알루미늄 튜빙을 사용한 트롤리 핸들과 함께 4단(18인치, 20인치) 및 3단(26인치) 높이 조절 기능 등 높은 기능성도 확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18인치와 20인치(기내용), 26인치(수화물용) 3종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전 모델 5㎝ 확장기능을 통해 20%가량 수납공간 확보도 가능하다. 특히 26인치 캐리어의 경우, 수납정리에 도움을 주는 벨크로 방식의 3단 디바이스포켓과 함께 파우치 4종도 추가로 제공된다”라며 “앞으로도 비티몰은 ‘가방을 알고 가방을 만든다’는 회사 모토와 같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사용과 함께 서비스 디자인 관점까지 고려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라이튼 캐리어의 2024년신상품 ‘디즈니 캐리어 하이포’는 브라이튼 공식몰을 비롯해 라이브 스트리밍,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