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NFT 작가 8인 참여

먹스튜디오(MUKStudio)가 Gate Charity 주최의 자선행사인 ‘Gatsby’s Charity Night’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먹스튜디오
먹스튜디오(MUKStudio)가 Gate Charity 주최의 자선행사인 ‘Gatsby’s Charity Night’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먹스튜디오

[비즈월드] 먹스튜디오(MUKStudio)가 Gate Charity 주최의 자선행사인 ‘Gatsby’s Charity Night’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Gate Charity가 주최하고 MUKStudio, MILO재단, NETGEAR, LUDIUM이 후원하는 이번 자선행사는 오는 2월 2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갤러리카페 카미더가든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미디어파트너 TOKENPOST와 NFT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Topcy, MULGOM, Duriduri, Duckyou18, MeendArt Manjuu, PinkHoney, Szé, Han 작가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Gate Charity는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자선 운동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비영리 자선 재단이다. ‘균형 잡힌 세계를 촉진한다’라는 사명 아래 운영되고 있는 Gate Charity는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암호화폐 이니셔티브 및 통합을 통해 빈곤격차를 줄이고, 소외 계층의 삶을 개선하며, 고육 형평성을 극대화하고, 환경의 지속 가능성 증진을 목표한다.

먹스튜디오는 WEB3 기획 및 운영, 마케팅, 커뮤니티 관리 등을 사업 영역으로 하는 먹깨비의 자회사로 88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지역상생플랫폼 ‘먹깨비’의 IP를 활용한 먹깨비 NFT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먹스튜디오는 오는 3월 먹깨비 NFT 플랫폼 ‘먹스페이스’에서 포인트몰을 출시할 예정이며, 먹깨비 NFT 홀더는 그동안 모은 ‘먹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자선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Gate Charity 에서 정기적으로 후원 중인 동명아동복지센터에 주최사, 후원사, 참여 작가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