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메타(대표 이용민)는 현재 개발 중인 '직원생애주기관리' 스마트 복지플랫폼 컬래버랜드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팀메타
㈜팀메타(대표 이용민)는 현재 개발 중인 '직원생애주기관리' 스마트 복지플랫폼 컬래버랜드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팀메타

[비즈월드] ㈜팀메타(대표 이용민)는 현재 개발 중인 '직원생애주기관리' 스마트 복지플랫폼 컬래버랜드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컬래버랜드는 국내·외 최초 EX(Employee eXperience='직원경험')를 극대화시키는 직원 생애주기 밀착 관리형 복지플랫폼으로 임직원들에게 부캐를 제공하고 새로운 회사 생활을 경험하게 하는 DX기반의 SaaS형 서비스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클로즈드 베타테스트에 참여하는 기업은 Web RTC, 성장 콘텐츠 기능에 추가해 7만여개의 복지상품을 디지털아이템과 혼합·제공할 수 있는 생애주기 이벤트 관리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직원생애주기에 맞춰 생일·진급·명절·결혼뿐만 아니라 100일, 300일, 1주년, 3주년 등 직원 근속을 특별하게 챙길 수 있는 디지털 아이템 이벤트 기능을 국내·외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정식 오픈전 다양한 아이디어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 듯하다"라고 기대감을 말했다.

이용민 대표는 "기업의 복지몰이 수십년간 변하지 못하고 있고 갈수록 눈높이가 높아지는 직원 경험과 복지 만족도를 컬래버랜드를 통해 채울 수 있도록 계속 업데이트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컬래버랜드는 1차,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4월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 오픈전 마지막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고 한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