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깊은 곳부터 풍부한 영양을 채워주는 ‘더 리치 샴푸’ & ‘더 리치 컨디셔너’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해주고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더 샴푸’ & ‘더 컨디셔너’
함께 쓰면 케어 효과가 더욱 증진되는 트리트먼트 및 오일도 함께 선봬
국내 론칭을 기념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TFC8 헤어 리뉴얼 시스템 론칭 이벤트’ 행사도 열어
30여년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뛰어난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 기반의 클린 사이언스

독일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0여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TFC8’의 차별화된 우수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진화한 모발과 두피 리뉴얼 시스템의 헤어 라인을 오는 3월 1일, 국내에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독일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0여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TFC8’의 차별화된 우수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진화한 모발과 두피 리뉴얼 시스템의 헤어 라인을 오는 3월 1일, 국내에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비즈월드] 독일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0여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TFC8’의 차별화된 우수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진화한 모발과 두피 리뉴얼 시스템의 헤어 라인을 오는 3월 1일, 국내에 본격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월 정식 론칭에 앞서 지난 2월 21일에는 국내 헤어 라인 첫 출시를 기념해 ‘TFC8 헤어 리뉴얼 시스템 론칭 이벤트’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헤어 제품을 사용해 샴푸와 드라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존과 전 라인 제품 및 우수한 성분 스토리 등을 살펴보는 브랜딩 존,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제품을 직·간적접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다.

‘더 리치 샴푸’는 손상되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는 크리미한 포뮬러의 너리싱 샴푸로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모발을 선사한다. 또 ‘더 리치 컨디셔너’는 염색·열 등으로 손상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더 샴푸’는 무게감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과 두피를 깨끗하고 산뜻하게 세정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강한 두피와 강하고 탄력 있는 모발로 케어한다. ‘더 컨디셔너’는 울트라-라이트 포뮬러로 모발에 탄력과 무게감을 선사해 힘있고 차분한 모발로 가꿔주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샴푸 및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증진시켜 주는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오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두피 pH 밸런스를 케어하고 두피와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두피 솔루션 ‘더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물론 푸석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윤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울트라-너리싱 ‘더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발에 도포하는 즉시 풍성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보호막을 형성해 약해진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케어하는 부스팅 엘릭서 ‘더 헤어 오일’까지 헤어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국내 첫 론칭 이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그 중 글로벌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헤어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어왔다”며 “오는 3월부터는 국내에서도 헤어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모발 관련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항상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론칭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헤어 라인을 포함한 스킨케어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