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아한청년들
사진=우아한청년들

[비즈월드] 배달의민족의 물류 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만을 위한 특별 제휴 혜택 '배-네핏(배민커넥트 배네핏)'의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배달 관련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꾸준하게 협의를 진행해 왔다. 그 결과 운송수단과 정비, 주유, 금융 및 보험, 통신과 의료 그리고 여행 등 총 24개에 달하는 종합혜택 서비스 배-네핏을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으로 제공하게 됐다.

배민커넥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배-네핏은 실제로 라이더가 배달하는데 필요한 제휴 혜택만을 엄선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은 정비와 주유 할인, 타이어 교체, 보험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큼 비용 절감이 매력적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에 우아한청년들은 더 많은 라이더가 배-네핏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재단장했다. 라이더가 제휴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UX(사용자경험)를 대폭 개선했고, 라이더별로 필요한 제휴 콘텐츠를 직관적으로 안내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배-네핏 재단장을 맞아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민커넥트 공식 블로그의 배-네핏 이벤트 포스트를 통해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162명을 선정, LG 스탠바이미, 배민상품권 등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배-네핏 서비스를 꾸준히 고도화 해 라이더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휴 혜택을 다채롭게 제공하겠다"며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