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은 실내 물놀이장으로 재단장한 ‘워터 플레이’를 오픈한다. 사진=레고랜드코리아
레고랜드 호텔은 실내 물놀이장으로 재단장한 ‘워터 플레이’를 오픈한다. 사진=레고랜드코리아

[비즈월드] 레고랜드 호텔이 새로워진 호텔 물놀이장 ‘워터 플레이’ 오픈을 기념해 단 7일 한정으로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예약자에 한해 다양한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의 투숙객 전용 물놀이장인 ‘워터 플레이’는 이전에는 실외에 위치해 동절기에 운영이 되지 않았으나 리노베이션을 거쳐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물놀이장으로 재단장을 마치고 오는 2월 7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 플레이’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단 7일 동안 특별한 혜택을 담은 호텔 패키지 3종류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500객실 한정으로 레고랜드 샤워 가운 및 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워터 플레이 패키지’와 레고랜드 파크 2일 이용권이 제공되는 ‘파크 2일 이용권 패키지’ 그리고 숙박과 조식이 포함되는 ‘조식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물놀이장 이용 패키지인 ‘워터 플레이 패키지’에는 레고 테마로 꾸며져 어린이들이 마음껏 실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 플레이’와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에서의 1박 그리고 호텔 레스토랑 조식 패키지까지 가족이 1박 2일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워터 플레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객실에는 레고랜드 수영 가방과 레고랜드 시그니쳐 샤워가운이 증정된다.

한편, 레고랜드 호텔은 투숙객만을 위한 다양한 전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동물 친구들 쉼터 만들기와 레고 농구 경기, 자율 셔틀버스 만들기 등 매일 총 8회에 걸쳐 회차별로 각기 다른 클래스를 제공하는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이 있다. 

또 에코백 색칠하기, 안경 만들기, 반딧불이 만들기 등 총 4회차로 구성된 ‘키즈 그라운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간대별로 각종 어린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