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중국어 신규 고급 레벨 제품 ‘차이홍 고급회화 마스터’를 론칭했다. 사진=대교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이 중국어 신규 고급 레벨 제품 ‘차이홍 고급회화 마스터’를 론칭했다. 사진=대교

[비즈월드] 대교는 중국어 전문 교육 브랜드 차이홍의 중국어 신규 고급 레벨 제품인 ‘차이홍 고급회화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차이홍 고급회화 마스터는 베이징어언대학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로 원서를 기반으로 한 회화 본문으로 구성돼 있다.

총 16회차의 학습 프로그램으로 차이홍 전문교사와 듣기·독해·쓰기 영역별로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다. 특히 한 개 주제에 대해 논리적으로 말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별 학습 목표에 따라 16회차의 학습 스케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주 1회 이상 학습을 원하는 학습자에게는 기간 내에 일정과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도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차이홍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고급 레벨 지도 자격이 있는 차이홍 교사를 별도 선발, 학습 지도 자격을 부여하며 학습자의 회화 실력 향상·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게 차이홍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교는 신규 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까지 신규 학습을 등록하는 학습자에게 중국 드라마 2주 무료 시청권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차이홍 관계자는 “이번 신규 출시한 제품은 차이홍 전문교사의 고급 지도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인 중국어 회화 실력을 도와준다”며 “이번 제품을 통해 고급 회화 능력을 습득하길 원하는 학습자들은 단기간에 학습목표 수준을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