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신년을 맞아 2024년 ‘새확행’을 위한 ‘서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신년을 맞아 2024년 ‘새확행’을 위한 ‘서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비즈월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신년을 맞아 2024년 ‘새확행(새해 확실한 행복)’을 위한 ‘서프라이즈 기프트’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체크인 기준 다음 달 8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기프트’ 이벤트를 전개한다.

추첨을 통해 최대 70만원 상당의 유료 멤버십 ‘파라디안 시그니처 R’ 회원권, 마일리지 5만 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멤버십은 객실선호형과 식음선호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이벤트 응모 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다음 달 29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최대 63%의 파격 할인가에 다양한 부대시설 특전까지 누릴 수 있는 ‘서프라이즈 기프트’ 패키지 2종도 선보인다. 상품 타입에 따라 24시간 투숙과 함께 ‘라운지 파라다이스’ 티 타임 이용 혜택까지 주어져 여유롭게 럭셔리 호캉스를 누리기 좋다. 조식 상품 선택 시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성인 2인을 기본으로 어린이 2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제공한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서프라이즈 기프트 이벤트와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객들이 올 한 해를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깜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유료멤버십 회원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부터 24시간 호캉스 패키지까지 역대급 구성으로 마련했으니 갓심비, 갓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새해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