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스윗레인’이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 함유 제품인 ‘프로이뮨케어’를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스윗레인
건강식품 브랜드 ‘스윗레인’이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 함유 제품인 ‘프로이뮨케어’를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스윗레인

[비즈월드] 건강식품 브랜드 ‘스윗레인’이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 함유 제품인 ‘프로이뮨케어’를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로이뮨케어는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폴리스·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비타민C를 더해 프로폴리스·아연·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외부의 세균과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식물의 수액 및 꽃가루 등을 이용해 만들어 내는 물질이다. 특히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항산화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한다.

스윗레인 관계자는 “올해부터 프로폴리스 기능 성분인 플라보노이드의 식약처 고시 1일 섭취량 기준이 16~17㎎에서 20~40㎎으로 상향됐다. ‘프로이뮨케어’는 프로폴리스 추출 플라보노이드의 1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인 40㎎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고함량 프로폴리스 제품을 찾는 고객에게 권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항산화 건강과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프로이뮨케어’로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