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공식 SNS를 통해 ‘타이어뱅크는 몇 살?’ 퀴즈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타이어뱅크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공식 SNS를 통해 ‘타이어뱅크는 몇 살?’ 퀴즈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타이어뱅크

[비즈월드]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공식 SNS를 통해 ‘타이어뱅크는 몇 살?’ 퀴즈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혁신적인 타이어 유통체계 개편으로 타이어 유통 업계 선두주자로 발돋움한 타이어뱅크가 걸어온 발자취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행사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월 24일까지 2주 동안 타이어뱅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계속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타이어뱅크 창립기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월 30일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타이어 교환권, 배달앱 상품권, 커피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타이어뱅크의 역사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소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1991년 창립 이래 전국적으로 480여 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철학으로 타이어 안심보상, 타이어호텔 프리미엄 보관, 타이어 응급실 등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