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맨투맥스’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오자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맨투맥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맨투맥스’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오자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맨투맥스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맨투맥스’는 최근 업그레이드된 ‘오자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맨투맥스 오자환은 100% 국산 오자를 사용했으며 동의보감에 나와 있는 '오자연종환' 비율 그대로 적용해 제작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남자에게 좋은 산수유와 남성활력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마카를 더했으며 먹기 편하도록 스틱형태로 만들어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라고 한다.

오자란 하수오·인삼 등과 함께 3대 명약으로 여겨지는 '구기자'와 먹으면 요강이 소변 줄기에 뒤집어진다고 하는 ‘복분자’, 천연자양강장제로 알려진 ‘토사자’ 그리고 양기를 세게 하고 남자의 정력을 도우며, 술독을 풀고 기침이 나면서 숨이 찬 것을 치료한다는 ‘오미자’, 신장 기능을 좋게 하고 양기를 개선함으로 생식기능을 향상시키는 ‘사상’'를 말하며 이를 환으로 만든걸 ‘오자환’이라고 한다는 것이다.

맨투맥스 관계자는 "유행만을 따라가지 않고 엄선된 국산 재료만을 사용해서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맨투맥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재 최대 40% 할인행사를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