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웰릿’이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인 ‘이뮨베라 키즈 구디백’을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웰릿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웰릿’이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인 ‘이뮨베라 키즈 구디백’을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웰릿

[비즈월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웰릿’이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인 ‘이뮨베라 키즈 구디백’을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 250㎎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달달한 샤인머스캣 맛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웰릿 관계자는 “구디백은 ‘goody(맛있는)’과 ‘bag(가방)’의 의미로, 미국에서 생일 파티에 참석한 아이들에게 쿠키와 사탕 등을 담아 돌려주는 풍습에서 유래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이 구디백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많은 엄마들의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들이 이뮨베라 키즈를 간식처럼 즐겨 먹는 점에 기인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구디백 선물용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선보이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뮨베라 키즈 구디백은 웰릿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뮨베라 키즈 제품에 대해서도 100원딜이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