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새해를 맞이해 미니빔 제품 구매 후 구매 사이트에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새로 출시된 뷰소닉의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WPD-70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새해를 맞이해 미니빔 제품 구매 후 구매 사이트에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새로 출시된 뷰소닉의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WPD-70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5일 밝혔다.

[비즈월드]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새해를 맞이해 미니빔 제품 구매 후 구매 사이트에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새로 출시된 뷰소닉의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WPD-70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5일 밝혔다.

플러그앤캐스트는 최대 30m의 전송 거리와 정품 1.4 HDCP 지원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등 원하는 콘텐츠를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무선 동글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진행 중인 미니빔 모델은 뷰소닉 M1 Pro / M2e / 플렉스빔 / M1+G2 등이다. 미니빔 구매 리뷰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이벤트 해당 제품을 구매 후 구매한 사이트에 글자 수 30자 이상, 사진 3장 이상의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제품을 포함한 뷰소닉의 다양한 빔프로젝터는 뷰소닉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M1 Pro는 내장배터리 탑재로 별도의 전원 장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보조배터리를 통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이다. 세미 단초점 렌즈 탑재로 2.5m의 투사 거리에서 100인치의 초대형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시네마 슈퍼 컬러 기술을 통해 섬세하고 풍부한 색상의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하만카돈이 설계한 듀얼 큐브 풀레인지(6W)로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플렉스빔(M1 miniPlus)은 Wi-Fi 5G와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는 가정용 / 캠핑용 미니빔 프로젝터이다. 가로X세로 10cm의 초소형 사이즈로 어디에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3만 시간의 램프 수명으로 교체 없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스탠드와 오토 수직 키스톤 보정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화면을 바라볼 수 있어 야외에서도 쓰기 적합하다는 업체 측은 강조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휴대폰·노트북·태블릿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한 뷰소닉의 무선 동글, 플러그앤캐스트를 미니빔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긴 연결선 없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미니빔을 연결해 화면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