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소노그룹
사진=대명소노그룹

[비즈월드] 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은 상조업계 최초로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아임라이브(I’m LIVE)'를 출시하고 4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임라이브는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이다.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기반으로 가전 결합상품,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등 대명아임레디의 인기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첫 방송은 4일 오후 7시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라이프 서비스와 삼성 프리미엄 가전을 하나로 묶은 결합 상품 '해피투게더'가 소개된다.

첫 방송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송 시간 동안 상담 신청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상품 가입 완료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퀴즈 정답을 맞추거나 적극적으로 소통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거쳐 소노인터내셔널 객실 이용권과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상조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데 그치지 않고 꾸준한 투자를 통해 혁신적 자사 플랫폼으로 적극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