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오는 1월 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990원 릴레이 할인’과 ‘설날 선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르쯔틴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오는 1월 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990원 릴레이 할인’과 ‘설날 선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르쯔틴

[비즈월드]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오는 1월 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990원 릴레이 할인’과 ‘설날 선물 세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릴레이 할인은 최대 95% 할인으로 매주 에르쯔틴 제품을 단 990원에 구매가 가능한 파격적인 행사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건조해진 겨울철 피부속 수분과 보습을 공급해 줄 수 있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니들 패치 제품 등을 구성했다.

이와 함께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되는 ▲에르쯔틴 립에센스 ▲에르쯔틴 핸드크림도 포함된다. 특히 실트 마스크는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탄력을 채워 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과 탄력을 보충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에르쯔틴 대표 제품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을 포함한 설날 선물 기획 세트로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100㎖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50㎖ 세트 구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트크림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과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최근 2023년 글로우픽 어워드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5종 복합 히알루론산과 5겹 멀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수분을 보충하고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히아세라 모이스처 카밍 크림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며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2024년에도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