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전문직, 개인사업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담은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전문직, 개인사업자에게 유용한 혜택을 담은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비즈월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최대 2% 캐시백 혜택을 담은 '로카 프로페셔널(LOCA Professional)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실적 조건·한도 없이 모든 카드 이용금액의 1%를 기본 캐시백 해주는 카드다. 자금사정에 따라 이용대금을 미리 납부해 1%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거나 'LOCA(로카) 나누기' 혜택으로 수수료 없이 최대 10개월로 나눠낼 수도 있다.

1% 캐시백 혜택은 국내 가맹점에서 적용되며 할부 이용 때 이용일 기준 전체 금액에 캐시백이 제공된다.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은 제외된다.

1% 추가 캐시백 혜택은 즉시결제 서비스 이용 때 받을 수 있다. 즉시결제는 카드결제일 전 이용대금을 미리 내는 서비스다. 일시불 이용 다음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건 별 즉시결제한 금액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로카 나누기 혜택은 일시불 이용금액을 추가 수수료 없이 나눠 납부할 수 있는 혜택이다. 해당 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3·6개월, 100만원 이상인 경우 3·6·10개월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로카 나누기는 이용일로부터 10일 이내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나누기 혜택 이용 건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롯데카드는 해당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롯데상품권카드 5만원권도 3개월 마다 제공한다. 카드 발급 받은 달 포함 4개월간 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롯데상품권카드 5만원권 1매, 이후부터는 3개월간 일시불·할부 이용실적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마스터 브랜드 발급 고객은 특급호텔·인천공항 발레파킹,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등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본인 자금사정에 따라 미리 또는 나누어 납부하는 등 결제 방식에 따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며 "카드 이용금액이 많은 전문직·개인사업자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