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오는 22일까지 '2023 연말 빅세일'을 벌인다.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이 오는 22일까지 '2023 연말 빅세일'을 벌인다. 사진=오늘의집

[비즈월드] 라이프스타일 슈퍼 앱 오늘의집은 오는 22일까지 올해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을 모은 '2023 연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빅세일은 오늘의집이 마련한 다양한 쇼핑 테마관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오늘의딜 특가' 테마관에서는 올해 오늘의딜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LG전자 퓨리케어 가습기, 지누스 토퍼ˑ매트리스, 드리미 로봇 청소기, 로지텍 키보드&마우스 등 하루 12개씩 엄선된 상품 144개가 고객을 기다린다. 여기에 올 한 해 고객이 가장 많이 스크랩하고 장바구니에 담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한 '특가 라스트콜'도 선보인다.

'브랜드 특가' 테마관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데스커&시디즈, 리바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위크가 열린다. 유명 브랜드들은 올해 마지막 세일을 맞아 대표 상품을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48시간, 72시간 세일 등 특가 코너와 함께 브랜드에 따라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카드 할인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장보기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쟁여두기 살림특가' 테마관도 준비된다. 1+1 특가 상품, 리뷰 베스트 상품부터 1만원 이하, 2만원 이하, 4만원 이하 등 예산에 맞게 알뜰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 상품을 모두 모았다. 특히 이곳의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인기 키워드' 테마관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인기 겨울템, 나를 위한 선물, 새해 다짐템까지 연말이라면 한번은 찾게 되는 키워드별 인기 상품들로 구성됐다. '카테고리 특가' 테마관에서는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집은 올해 마지막 세일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매일 오전 10시 8만원 이상 5000원 할인, 25만원 이상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제휴사에 따라 즉시 할인 및 적립, 캐시백 혜택 등도 제공된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부문 부사장은 "올해도 오늘의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연말 빅세일을 준비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