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기존 ‘데일리 히알루로닉 앰플’을 리뉴얼한 ‘5GF 히알루로닉 워터리 앰플’을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모어벨라
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기존 ‘데일리 히알루로닉 앰플’을 리뉴얼한 ‘5GF 히알루로닉 워터리 앰플’을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모어벨라

[비즈월드] 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기존 ‘데일리 히알루로닉 앰플’을 리뉴얼한 ‘5GF 히알루로닉 워터리 앰플’을 최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된 ‘5GF 히알루로닉 워터리 앰플’은 높은 아이슬란드 용암지대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아이슬란드 이끼의 70%를 차지하는 ‘라이크닌’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해 주고, 1000배의 수분을 흡수하고 저장할 수 있는 ‘소듐히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특히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성분으로 주목받는 5가지 성장인자(bFGF, EGF, IGF1, KGF, HGF)를 함유해 피부의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여기에 모어벨라는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을 함유했으며 이를 통해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약모밀, 인도 멀구슬나무꽃, 편백수, 쇠비름, 티트리잎 등 5가지 진정특화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과 유분 케어를 도와주고, 함유된 비타민 콤플렉스(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E)는 피부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등 환절기 건조해지는 날씨에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농축된 투명 워터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이나 밀림 없이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5GF 히알루로닉 워터리 앰플’은 피부결이 푸석푸석하고 건조하거나, 속건조가 심하거나, 과도한 냉·난방으로 피부가 당기고 갈라지는 경우, 물광과 윤광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