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멤버십 앱인 '마이 홈플러스'. 사진=마이 홈플러스 캡처
홈플러스 멤버십 앱인 '마이 홈플러스'. 사진=마이 홈플러스 캡처

[비즈월드] 홈플러스 멤버십 앱인 '마이 홈플러스'에서 매주 한차례 풀 수 있는 홈플퀴즈가 23일 목요일 오전 9시 출제됐다.

이번 문제는 신상품 관련이다.

정답은 '무화과 밤마니 식빵'이다.

홈플러스는 그동안 매일 홈플퀴즈를 했다. 그러나 지난 8월 17일부터는 매주 1회 목요일 오전 9시에 새로운 홈플퀴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ID당 한번만 가능하고 정답을 맞히면 홈플머니가 적립된다. 홈플머니는 최대 5만점까지 랜덤으로 주어진다. 또 퀴즈 참여는 인원 제한이 없다.

앞서 지난 16일 출제된 문제는 '단어 연상' 관련으로 정답은 '홈플김장대전'이었고 지난 9일 출제된 문제는 '나는 누구' 관련으로 정답은 '점보킹크랩'였다. 지난 2일 출제된 문제는 '단독 상품' 관련으로 정답은 '1'이었고 지난달 26일 출제된 문제는 '빈칸 채우기' 관련으로 정답은 '5천원'이었다.

지난달 19일 출제된 문제는 '숨은 단어 찾기' 관련으로 정답은 '백앙금 모카빵'이었다. 12일 출제된 문제는 '다른 그림 찾기' 관련으로 정답은 '4'였고 5일 출제된 문제는 '과일사탕' 관련으로 정답은 '탕후루'이였다.

지난달 28일 출제된 문제는 '숨은 단어' 관련으로 정답은 '샤인머스캣'이었다. 같은 달 21일 출제된 문제는 '다른 그림찾기' 관련으로 정답은 '3'이었고 지난 14일 출제된 문제는 '갈비 유니버스' 관련으로 정답은 '꽃갈비'였다.

지난 7일에는 문제가 오전 9시4분이 지나도록 수정 게재하지 않아 이용자들로부터 불만이 터져 나왔다. 당시 홈플러스는 오전 9시10께 문제를 출제했다. 문제는 짬뽕라면 관련으로 정답은 '이해봉'이었다.

또 지난 8월 31일 출제된 문제는 '초성퀴즈' 관련으로 정답은 '초당옥수수'였다. 이달 24일 출제된 문제는 '가을 햇 꽃게' 관련으로 정답은 '3'이었고, 지난달 17일 출제된 문제는 '초성퀴즈' 관련으로 정답은 '홈플대란'이었다.

16일 출제된 문제는 '패피클럽 ' 관련으로 정답은 '3000'이었고, 지난 15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무화과'였다.

14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을 정답은 '꽃갈비살'였다. 지난 13일 출제된 문제는 '홈슐랭 클럽' 관련으로 정답은 '15'였고 지난 12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묵사발'이었다.

지난 11일 출제된 문제는 '미트클럽' 관련으로 정답은 '2000'이었다. 지난 10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히모카와'였고 지난 9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애호박'이었다.

지난 8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12990', 지난 7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흑임자'였다.

지난 6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O', 지난 5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5500'이었다. 

지난 4일 출제된 문제는 '미트클럽' 관련으로 정답은 '2000'이었고 지난 3일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신선'이었다.

지난 2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관련으로 정답은 '6290', 지난 1일 출제된 문제는 '홈플런' 관련으로 정답은 '안심'이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