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11월 한 달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루틴
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11월 한 달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루틴

[비즈월드] 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11월 한 달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하루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할인과 증정 혜택은 물론 각 주차별 다른 상품으로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먼저 전 고객 대상으로 ‘알림받기’, ‘첫구매’ 쿠폰 등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1월 1일부터 5일까지는 ‘브랜드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리포좀 비타민CD와 리포좀 멀티비타민, 리포좀 비타민C스틱, 리포좀 비타민C스틱 키즈 제품을 기존 할인에 최대 5%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블랙 위크’가 진행되어 매주 다른 리포좀 이너뷰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파격 특가로 제공한다. 블랙위크 1주 차부터 리포좀 콜라겐 젤리를 시작으로 리포좀 글루타치온 스틱, 리포좀 아르기닌 젤리, 리포좀 글루타치온 필름을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대용량 구성 상품’도 준비했다고 한다. 리포좀 비타민C 패밀리팩 또는 리포좀 비타민C/CD/D3/리포좀 멀티비타민 틴케이스와 리포좀 비타민C 스틱/리포좀 비타민C 스틱 키즈 제품들을 6개월치 구매 때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적립금 2% 증정과 일부 제품에 한정해 리포좀 글루타치온과 리포좀 비타민C 키즈 스틱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단, 대용량 세트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한다.

베스트 상품인 리포좀 비타민C(3개월) 틴케이스과 리포좀 비타민C 스틱, 리포좀 멀티비타민 등 구매 시에도 제품 추가 증정 또는 약통 케이스 증정의 사은품 혜택이 예정돼 있다.

구매 금액이 6만원 이상이면 금액에 따라 환절기 아이 목 건강 관리에 좋은 ‘아이튼튼 배도라지’ 음료를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 혜택으로 하루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