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7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제로앤핏’을 최대 54%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30일부터 모어벨라 자사몰에서 한다고 밝혔다. 사진=모어벨라
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7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제로앤핏’을 최대 54%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30일부터 모어벨라 자사몰에서 한다고 밝혔다. 사진=모어벨라

[비즈월드] 코스메틱&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7중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제로앤핏’을 최대 54%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30일부터 모어벨라 자사몰에서 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3중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 카테킨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채 측은 설명했다.

특히 제로앤핏에 함유된 녹차추출물 카테킨은 엄격하게 관리된 식물 추출물 전문기업 VIDYA HERBS사의 순도 높은 녹차추출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BMI(체질량지수), 체중, 체지방률, 허리둘레 감소 등 9가지 지표에서 감소 효과를 보였다는 것이다.

또 제로앤핏에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혈당이 정상 범위보다 높으면 체내에선 인슐린을 과잉 분비하여 혈당 수치를 낮추게 되고, 이로인해 혈당이 다시 과도하게 떨어지면 혈당을 올리기 위해 다시 탄수화물을 원하는 이른바 '가짜 배고픔'을 느끼게 되어 악순환이 반복되므로 혈당을 낮추는 것은 다이어트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더불어 비타민B1, B2, B3 등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도 포함되어 있으며 판토텐산, 비오틴 등 우리가 먹는 음식 지방, 호르몬 및 탄수화물을 신체가 여러 방식으로 활용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는 원료들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다.

마지막으로 와일드망고추출분말, 해조분발, 귀리식이섬유 등 신중하게 엄선한 8가지 부원료까지 함유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이 업체 관계자는 “제로앤핏은 GMP 인증 제조기업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하에 제조되어 안전하고 꾸준히 섭취 가능하며 개별포장으로 휴대성과 위생까지 챙긴 제품이다”라며 “섭취가 번거롭지 않은 다이어트 제품을 찾거나, 식후 혈당 상승 관리를 원하시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