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출시에 맞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사진=㈜티머니
㈜티머니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출시에 맞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사진=㈜티머니

[비즈월드]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는 삼성전자 '갤럭시워치6' 출시에 맞춰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이용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앱은 구글플레이 '2021년 올해를 빛낸 웨어 앱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갤럭시워치 필수 앱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지갑이나 카드 없이도 대중교통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기에서 간편하게 잔액 조회가 가능하고, T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편의점, 카페 등 티머니 유통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티머니는 갤럭시워치6 출시를 기념해 앱 이용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갤럭시워치6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티머니 미션(대중교통 이용하기 미션)'에 응모하면 T마일리지 등이 주어진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상무)은 "갤럭시워치6가 지난달 26일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티머니 갤럭시워치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이 갤럭시워치로 대중교통을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