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7월 28일 오전 11시 현재 출제되고 있는 '마미레시피 들깨기미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7월 28일 오전 11시 현재 출제되고 있는 '마미레시피 들깨기미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사진=캐시워크

[비즈월드]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에서 7월 28일 오전 11시 현재 출제되고 있는 '마미레시피 들깨기미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콜드브루'이다. 또는 '알부틴' 일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이 시간 현재 변경 출제되고 있는 '11번가 제나벨 PDRN 마스크팩' 관련 문제의 정답은 '글루타치온'이다. 또는 '기미크림', '멜라케어', '임상실험', '피부전문기관', 'PDRN 리쥬비네이팅', '한고은' 등일 수 있다.

또 '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기획전 사전판매' (초성힌트 : ㄱㄹㅅㅌ) 관련 문제의 정답은 '갤럭시탭'이다. 또는 'ㄷㅂㅇㅅㅌㄹㅈ' 관련 정답은  '더블업스토리지 ', 'ㄱㄴㅌ' 관련 정답은 '굿노트' 등일 수 있다.

'여행은 스타일대로 데일리호텔' 관련 문제의 정답은 '페스타'이다. 또는 '싹슬이', '반반한', '데일리퀴즈', '정답은나야' 등일 수 있다.

'노티프 제주 녹차 효소' 관련 문제의 정답은 '곡물'이다. 또는 '300'mg 등일 수 있다.

'요즘 대세 앱테크' 관련 문제의 정답은 '베이직'이다. 또는 '일반사진', '다운로드', '스크린샷', '스페셜' 등일 수 있다.

'메디픽미 모쪼팩 강력 모공 쪼임 피지흡착 고농축 스피룰리나 포어퍼팩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5'이다. 또는 '모쪼팩', '라하'. '녹차수' 등일 수 있다.

'메이베나팩 모공 보습 진정' 관련 문제의 정답은 '스킨셀'이다. 또는 '쿨링효과', 티트리잎', '판테놀', '피부온도' 등일 수 있다.

'요트G 부산 요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15'이다. 또는 '10', '아마존', '핫딜' 등일 수 있다.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 관련 문제의 정답은 '48'이다. 또는 '샤워', '멜라닌', '우유단백질', '버블', '30', '제로아이스티, '당류', '제로칼로리', '유산균', '0칼로리', '아스파탐', '목련나무' 등일 수 있다.

'홍루이젠' 관련 문제의 정답은 '7900'이다. 또는 '컬리', '호밀빵' 등일 수 있다.

'픽스 트랩 전기파리 모기채' 관련 문제의 정답은 '전용크래들'이다. 또는 '충전식', '그물망', '해충유도', '순간살충', '자동퇴치', '3300'V, '트랩', '흡착', '자동살충' 등일 수 있다.

'메디필 색소침착 모공피지 고농축 호호바 그린시카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은 '미세입자'이다. 또는 '아바파라', '바이오디톡스', '논코메도제닉', '마데화이트', '그린', '피지', '14' 등 일 수 있다.

'신한마이카 출석체크 이벤트' 관련 문제의 정답은 '누적출석일'이다. 또는 '랜덤', '프리패스도장', '출석체크하기', '올첵달성' 등일 수 있다.

'밀크터치 기미순삭 토닝세럼' 관련 문제의 정답은 '수련'이다. 또는 '포도'에 숨은, '보습'이 85.76%, '보스웰리아', '프롬바이오' 등일 수 있다.

'노티프 수면 특허 원료 타트체리정' 관련 문제의 정답은 '강황'이다. 또는 '멜라토닌'이다.

'강남약국 들깨기미크림' 관련 문제의 정답은 '루테올린'이다. 또는 '한방의사'이다.

'성분에디터 장영란 모공앰플' 관련 문제의 정답은 '멜라닌'이다. 변경된 문제의 정답은 '데이지', '홍조', '가로', '노폐물'. '피지', '모공', '안티세범P', '토마토포어' 중 하나이다.

'시모먼트 글루타치온' 관련 문제의 정답은 '투명도' 또는 '이코야', '진주' 중 하나이다.

이하 문제가 궁금하다면 이 기사 하단의 '관련 기사'를 참고하면 된다.

캐시워크는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오답을 수정할 수 있다. 그러나 해당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1회만 풀 수 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