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삼성페이'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삼성페이'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비즈월드] 삼성전자는 '삼성페이' 사용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과 다채로운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일상의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삼성페이의 차별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삼성전자는 CU편의점과 함께 다음 달 30일까지 '삼성페이 X CU 빅 이벤트'를 전개한다. 1020세대가 선호하는 CU편의점 상품 20종을 삼성페이로 구매할 경우 추첨을 거쳐 매주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갤럭시 스토어 할인쿠폰 ▲갤럭시 Z 플립4 등을 선뭃나다.

아울러 다음 달 30일까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신규 가입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 전원에게 각각 CU 모바일 쿠폰 1만원과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삼성페이에서 사용 가능한 티머니 교통카드, 캐시비 교통카드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달 한 달간 티머니 교통카드를 통해 편의점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현대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캐시비 모바일 교통카드를 등록해 편의점과 교통카드로 처음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CU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티웨이 항공권을 삼성페이로 결제한 고객은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항공권을 삼성페이에 등록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도 추가로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삼성페이만의 차별화 된 장점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펼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