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알마이베프가 오는 2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펫 박람회 ‘2023 메가주(MEGA ZOO)’에 참가한다. 사진=아이비알마이베프

[비즈월드]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기업 아이비알마이베프(이하 마이베프)가 오는 21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펫 박람회 ‘2023 메가주(MEGA ZOO)’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베프는 반려동물 전용 수제 베이킹 간식 ‘카스테라’와 ‘너희만빵멍냥’을 현장에서 구워 선보이는 것은 물론, 마이베프 공식 스마트 스토어 알림 받기 신청 시 반려동물 전용 펫밀크 ‘생유베리마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타임 어택 룰렛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인 고양이 헤어볼 영양제 ‘필랩 헤어볼 릴리즈’도 처음 선보인다. 

헤어볼 릴리즈는 헤어볼 배출 케어, 피모 케어 그리고 영양 케어 세 가지 관리 모두가 가능한 올인원 영양제다. 

고양이의 근본적인 털 빠짐 개선에서부터 소화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배출 케어와 면역력 증진을 위한 영양 보충 케어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는 게 마이베프의 설명이다.

마이베프 관계자는 “헤어볼 릴리즈는 10㎏ 반려묘까지 단 한 포로 관리 가능한 영양제로 헤어볼 관리에 필요한 최적의 영양 성분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며 “육류 함량이 없는 무향무취의 분말 타입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라도 이질감 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급여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베프는 2023 메가주 기간 동안 신제품 ‘필랩 헤어볼 릴리즈’ 외 모든 마이베프 제품들을 박람회 한정 특별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