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송에 최대 30% 할인 제공

[비즈월드] hy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에서 '2023년 설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기획전은 소비자 요구에 맞춰 홍삼부터 녹용, 건강즙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다. 1만원에서 30만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으며 할인은 최대 30%까지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발효녹용 녹용천고'와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등이 있다. 녹용천고는 지난 8월 출시 6개월 만에 45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인기 제품이며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은 백수오 복합추출물을 비롯해 6개 기능성 원료를 앰플에 담은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 제품이다.
아울러 hy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전국 1만1000명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한다. 배송비는 무료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고 한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할 수 있다.
여기에 '선물하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추가 적립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카테고리별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높였다"며 "hy 건강식품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관련기사
황재용 기자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