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플레이
사진=신한플레이

[비즈월드]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에서 회원 전용으로 공동 운영하는 모바일 앱인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서 매일 출제되는 11월 23일 수요일 자 '오늘의 OX퀴즈' 문제 "12단계 안전거래 시스템, 전문 검수자를 보유한 명품거래앱 CHIC는 신규가입 이벤트와 신한카드 결제고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의 정답은 'O'이다.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사진=신한플레이

또 '신한플레이 쏠야구(쏠퀴즈)' 야구/상식의 23일 자 문제 "야구에서 주자가 2루나 3루에 있는 상황으로, 적절한 안타 하나면 점수가 나게 되는 상황을 의미하는 야구 용어는?"의 정답은 '스코어링포지션'이다.

사진=신한플레이
사진=신한플레이

이와 별도로 매일 새벽 3시에 출제되는 '신한플레이(신한플러스) 위드(WITH)퀴즈'의 문제 "올댓쇼핑 신규 회원가입시에는 신규 가입 전용 할인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11월 올댓쇼핀 신규 회원가입 전용 할인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O천원 할인받을 수 있을까요?"의 정답은 '5천원'이다.

​한편 '오늘의 OX퀴즈'와 '쏠퀴즈', '위드퀴즈' 등 3개 문제는 모두 신한플레이 앱의 '챗본'을 통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각 퀴즈는 우선 신한플레이에 회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한다. 이어 이 앱 초기화면 가장 위 오른쪽 항목 부분을 클릭 후 챗본 '레이'에 연결해 순차적으로 '오늘의퀴즈', '쏠퀴즈', '위드퀴즈'로 검색하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문제를 풀면 된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