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이 오는 9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사진=머슬텍
북미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이 오는 9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사진=머슬텍

[비즈월드] 북미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이 오는 9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온다.

머슬텍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틴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브랜드로, 지난 6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가 라이선스를 취득해 국내 출시했다고 한다.

머슬텍은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클리어웨이 프로틴 복숭아맛과 레몬 라임맛 등 2종의 제품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머슬텍 클리어웨이 프로틴은 물에 잘 녹는 청량한 제형으로 일상에서 음료처럼 마실 수 있다고 한다. 1포씩 소포장 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클리어웨이 프로틴 제품 이외에도 머슬텍의 또 다른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8-아워 프로틴과 나이트로텍 웨이 골드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피트니스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웨이핏 프로틴 쉐이크 1박스도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이번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돌발 퀴즈 등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한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계속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자주 찾아 뵐 예정이다”라며 “머슬텍이 국내에 출시한 프로틴 제품은 총 5종으로 근력 강화를 위한 제품인 ‘8-아워 프로틴’과 나이트로텍웨이 골드 쿠키앤크림맛, 나이트로웨이골드 타로밀크티맛, 클리어웨이 프로틴 복숭아맛, 클리어웨이 프로틴 레몬라임 맛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헬스밸런스㈜가 운영하는 피트니스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