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린푸드메이커’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최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그린푸드메이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린푸드메이커’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최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그린푸드메이커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그린푸드메이커’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최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자연의 원료로 건강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철학으로 론칭한 ‘그린푸드메이커’는 우리 몸의 환경을 생각해 과도한 영양소는 배제하고 필요한 성분만을 아낌없이 담아 모두가 건강해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그린푸드메이커는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먹기 편리하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액상 타입 제품 3종, 캡슐 타입 제품 2종도 선보였다. 액상 제품은 건기식 홍삼, 녹용홍삼, 도라지배 제품이 있으며 캡슐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그린푸드메이커 제품의 패키지는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종이인 얼스팩(earth pact)으로 표백, 화학 처리를 하지 않은 친환경이며 땅속에 묻으면 미생물에 의해 자연 분해된다.

이처럼 몸의 건강과 자연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들은 그린푸드메이커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찜하기 리뷰 포인트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모든 건강에 진심을 담는 브랜드로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