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등 온라인 신규 가입 시 와인 구독 선택 제공

LG유플러스가 신규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와인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신규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와인 구독'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비즈월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IPTV와 초고속 인터넷 등 '스마트홈'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매월 맞춤형 와인을 선물하는 '와인 구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와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 구독 혜택을 준비했다. 와인 구독은 관련 플랫폼을 운영하며 고객 취향에 맞는 와인을 추전하고 제공하는 퍼플독과 협업해 이뤄진다.

와인 구독 혜택은 LG유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인 유플러스닷컴에서 IPTV 서비스인 U+tv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결합해 온라인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스마트홈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은 기존에 이용 가능한 ▲백화점상품권 ▲TV ▲세탁기 등 사은품 외 퍼플독 와인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퍼플독의 와인 구독권은 3·6·12개월권의 3종이다. 문자나 카카오톡을 통해 수신한 알림 메시지에 원하는 와인 구성과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면 와인을 매월 구독 형태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퍼플독과의 협력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홈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프랑스 여행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지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 사업담당(상무)은 "최근 와인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가 늘면서 LG유플러스의 IPTV나 OTT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퍼플독과 협업을 체결했다"며 "새롭게 선보인 와인 구독 혜택을 기점으로 향후 스마트홈 관련 다양한 고객 제휴 혜택을 업그레이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