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인터내셔널이 남성을 위한 고함량 멀티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스윔업’을 최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티오피인터내셔널
티오피인터내셔널이 남성을 위한 고함량 멀티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스윔업’을 최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티오피인터내셔널

[비즈월드] 티오피인터내셔널이 남성을 위한 고함량 멀티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스윔업’을 최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남성 활력과 임신 준비에 중요한 라이코펜과 아연, 엽산 등을 고함량 함유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라이코펜은 토마토에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다. 전립선 노화 방지와 전립선 정상 조직을 보호하는 데 많은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의 한 대학교가 지난 2019년 진행한 연구 결과를 통해 정자의 양과 정자의 운동성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스윔업은 토마토 4~5개 분량의 라이코펜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아연과 엽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생성, 세포 분열 및 태아의 정상 발달에 작용하는 성분으로,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이나 남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미네랄이다. 스윔업에는 각각 일일 권장량의 282%, 200%에 해당하는 아연 24㎎과 엽산 800ug가 함유되어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해당 제품에는 남성 건강의 상징인 페루산 마카와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셀렌 등 남성에게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황금 비율로 조합했다는 것이다. 

티오피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스트레스로 인해 활력을 잃는 남성과 난임 환자가 늘어나는 오늘 날, 남성들의 고민도 깊어져 가고 있다. 남성영양제 ‘스윔업’이 그 고민을 해결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