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당근마켓(공동 대표 김용현·김재현)은 '당근 굿즈 오디션'에서 1위로 선정된 '당근 폴딩카트'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당근 폴딩카트는 지난해 9월 열린 당근 굿즈 오디션 본선 라운드에서 가장 기대되는 굿즈로 이름을 올린 제품이다. 당시 일주일간 이어진 이용자 공개 투표에서 최다표를 받았다.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당근마켓은 회사 마스코트인 '당근이'가 새겨진 당근 폴딩카트가 당근마켓 이용자들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고 거래는 물론 장 보러 갈 때나 분리수거 등 크고 작은 짐을 옮길 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당근마켓은 당근 폴딩카트가 탄생하기까지 당근 굿즈 오디션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2일까지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당근 폴딩카트 출시 기념 사전 댓글 이벤트를 연다.
당근마켓 공식 스토어에서 당근새소식 내 '당근 폴딩카트 출시' 게시글에 동네에서 폴딩카트가 필요한 순간이나 나만의 폴딩카트 사용법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근마켓은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당근 폴딩카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팀장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으로 탄생한 당근 폴딩카트가 동네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당근 굿즈 오디션 아이디어 공모부터 당근 폴딩카트가 1위로 선정돼 출시되 것과 같이 앞으로도 이용자와 함께 소통하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