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대프랜드가 인천부평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9주년을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대프랜드가 인천부평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9주년을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비즈월드]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인천부평 안마의자 직영점 오픈 9주년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9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3개)과 고급 무릎담요 중 하나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안마의자를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지압 베개 '핑거필로우'와 'VIP기프트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안마의자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나 바디프랜드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 등을 렌털 또는 구입하면 모델에 따라 미니웜벨트(복부 온열기)나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 러그와 이지클린 러그 등이 증정된다.

바디프랜드는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와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구입 고객에게도 혜택을 선사한다.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만 구입해도 일반형 침대 프레임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사용 고객이라면 최대 82만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W정수기 중 '브레인' 모델은 월 렌털료 6800원 할인으로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1만3000원이 할인돼 월 0원에 제품 렌털을 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인천부평 전시장이 오픈 9주년을 맞이할 수 있는 것은 고객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 앞으로도 인천부평 전시장을 찾는 모든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