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14일 오후 4시 '게임부록' 연계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
티몬이 14일 오후 4시 '게임부록' 연계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한다.

[비즈월드] 티몬은 국내 첫 게임 전문 토크쇼 형태의 웹 예능 '게임부록'과 연계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14일 오후 4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 초록뱀미디어 관계사 오로라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김희철, 김성회, 성승헌 등 3명의 MC가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게임과 업계를 아우르는 스토리 등을 들려준다.

14일 열리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게임부록 1회차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1회차 방송은 영상 누적 조회수 450만회를 기록할 만큼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에 방송에서 등장한 다양한 제품이 준비된다.

티몬은 그중 쿠쿠의 '파워클론 청소기(CVC-B1020UG)'를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17만9500원에 특별 판매한다. 밥솥과 인덕션 등 다양한 상품들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박성호 티몬 제휴전략본부장은 "판매에만 초점을 맞춘 획일화 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아니라 기획 프로그램으로 상품과 콘텐츠 경쟁력을 모두 갖출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고객에게 차별화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